성명서/보도자료

사)경남환경연합 녹색환경봉사 시상식 및 송연회!

2,272 2014.07.14 00:00

짧은주소

본문

(사)경남환경연합 녹색환경봉사 시상식 및 송연회!
 
[시사코리아뉴스]최성룡기자=(사)경남환경연합(이사장 남성용)이 12월27일 오후6시30분 마산웨딩그랜덤 라벤드홀에서 지난 한해 그동안 낙동강 살리기 사업의 일환으로 현장견확과 환경운동을 실천하며 열심히 달려 왔음을 자축하고 한해를 갈무리하는 송연회를 가졌다.

이날 송년회를 갖는 자리에 남 이사장은 ‘생활 속의 환경보호.실천하는 환경운동“이라는 슬로건아래 지난 한해 어려운 시기이지만 주의에 격려와 성원에 힘입어 어려운 고비고비 마다 물심양면으로 도와준 나눔의 사랑이 있었고 환경운동가들과 후원자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기념사에서 밝혔다.

이번 ’제3차 정기총회 및 회원 상호간의 화합을 위한 환경인의 송년회 밤.에는 예년보다 더 많은 숨은 봉사를 격려하는 자리도 함께 있었다. 지난 한해동안 헌신한 우수봉사회원 표창수여식 및 ‘청소년녹색장학금전달식‘을 함께 가졌다.

그동안 (사)경남환경연합‘은 낙동강 살리기와 자연과 인간이 공생활 수 있는 자연환경보호 켐페인과 운동을 위해 열심히 달려왔다.자연과 환경은 기후변화대책이자 지역균형 발전과 녹색성장의 기반을 구축하는 국토재창조사업임을 인식하는 게 목적이‘라는 슬로건 아래 전 회원이’땀 흘려왔다.

(사)경남환경연합 부설 한국청소년환경단 남성용 총재는 한국청소년 환경단들을 격려하며 내년에도 새로운 각오로 환경지킴이의 역할과 소임을 다해줄것을 당부하며 환경은 우리의 삶과 직결되기에 먼저 환경의 중요성을 인식하는 환경운동과 자연정화활동을 전개해 나갈 청소년환경단으로 내년에도 더욱 열심히 환경보호운동에 앞장서겠다고 했다.

이번 제3차 정기총회 및 환경인의 밤에 환경봉사상시상 및 장학금전달식에는 경상남도의회의장상 지역발전환경봉사상 박만순 창원시지부 간사 이수욱 대외협력팀장이 수상을 했다.

110만 통합창원시 박완수 창원시장상에는 노상문 언론홍보팀장 최수식 환경산악팀장 신송미 사파중학교 1학년이 지역발전환경봉사상에 수상했다.

낙동강유역환경 이상팔청장상 박명하 하천살리기팀장 이 광원 내서환경팀장 김봉두 수중환경팀장 지역발전환경봉사상을 다가오는 2012년1월중에 수상할 예정이다. 

경상남도교육청 고영진 교육감상 정채린 마산신월초등학교 6학년 심주영 마산제일여자중학교 3학년 엄주현 가포고등학교 1학년등이 환경봉사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입법부상 이주영 국회의원 환경봉사상 김성엽 마산신월초등학교 5학년 남정우 월영초등학교 3학년 안홍준 국회의원 환경봉사상 김아현 마산신월초등학교 6학년 엄주은 마산제일여자중학교 3학년 권경석 국회의원 환경봉사상 심정훈 마산신월초등학교 5학년 허창석 마산서중학교 3학년 권영길 국회의원 환경봉사상 신송희 토월초등학교 5학년 허호현 마산해운중학교 1학년 김학송 국회의원 환경봉사상 손석우 마산신월초등학교 4학년 김동준 호암중학교 3학년등이 각각 수상 했다.

이번 ‘송연단합대회‘는 200여명의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한해동안 ‘생활 속의 환경보호.실천하는 환경운동“을 펼친 활동 사항과 환경의 중요성을 인식시키는 영상물 상영과 회원노래자랑으로 단합을 결집하며 이어 푸짐한 경품추첨과 기념품 증정으로 회원 친목과 축하하는 뜻 깊은 송년잔치였다. 
               


 

기사입력시간 : 2011년 12월28일 [08:0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